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향수 가장 사랑받았던 제품 TOP3

각자 개인마다 가지고있는
본연의 향기가 있는데 정작
본인은 본인의 체취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혹시라도 좋지
않은 냄새가 나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서 알게모르게
좋지 않은 인상을 받을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그러한 체취를 숨기기 위해
많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여성향수를
급하게 찾는 경우가 많아요.
그냥 무조건적으로 가리기 급급한
용도는 아무래도 독한향기가
나기 마련이고, 오히려 두통을
유발한다거나 부담스럽기 마련이죠

그래서 저는 그동안 여러가지의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저한테 맞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
체취랑 자연스럽게 섞이면서
거부감이 들지 않은 것이
어떤걸까? 여러가지의 브랜드를
사용해보다가 가장 마음에
쏙 들어서 계속 쓰고 있어요
제가 정착하게 되었던 여성향수는
에스큐제약 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인데 엑스페로라는
페로몬 제품이에요
페로몬이라는 것이 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하자면
이성에게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성분으로서 주로
사람의 몸에서 땀 등으로 분비가 되고는
해요!

땀 같은 경우엔 사람에 따라서
거부감이 많이 일어날 수 있는데
이것은 그런 호불호가 갈리는
냄새가 아니라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정제되어서 나와 그런지
향도 좋아서 계속 뿌리게 되었어요.
향은 처음엔 피치향의 복숭아향이 나면서
그 이후에는 꽃 향이 잔잔하게 퍼지는데
아무래도 꽃 향기라고 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내기 좋아서
그런지 여성스러운 느낌을 내기
좋고 개인적인 취향에도 맞고
몸의 냄새와 섞였을때 머리가 아픈
것이 아니라 은은하게 나기 때문에 좋았어요!
보통은 은은한 것들은 지속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작은 공병에 가지고 다니면서
중간에 몇번씩 칙칙 뿌려주여야 하는
일들이 있는데 이건 그렇게
뿌리지 않아도 하루정도는
거뜬하게 가기 때문에
잘 쓰고 있는 중이랍니다!

장시간 외부에서의 일정 때문에
돌아자니고 있다가 집에서
씻으려고 하는 중에도
몸에서 향이 날 정도로
지속력이 오랫도록 만족을했기에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특히 지속력을 높히려고 화학적인
것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아무래도 제약회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그런지, 그런 자극이 있을만한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서 간지러움과
발진 같은 증상들 없이
매우 잘 쓰고 있는 중이랍니다!
예전에 여성향수가 유명한 것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사서 뿌렸다가
알러지가 생기는 바람에 두드러기도
올라오고 간지러움이
심해지는 바람에
여러가지 고생을 많이 했었어요!

그래서 일부러 제약회사에서 만든
제품들은 신뢰 할 수있다는
생각에서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 다행히 그러한
문제없이 매일 뿌리고 다니고 있는
중이랍니다.
성분에도 6가지 종류의 허브가
들어가있기 때문에 흔하지 않은
향이 은은하게 난다는게
장점이였고, 좋았어요.
그건 물론잉고, 피부염이나 습진에
효능이 좋은 보리지추출물도
함유되어있어서 다른 기능들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예전에 다른 제품들을 사용할때는
뭔가 알코올이 안에 들어가서
그런지 좀 뿌릴 때마다 찝찝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그렇다고 옷에
뿌리게 되면 옷이 망가질까봐
우왕좌왕하는 상황에 있었거든요!

이건 오히려 항균을 기대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여성향수로써
향도 좋지만 여러가지로 마음에
들었어요!
소비자만족도 대상을 받았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을때만 하더라도
그냥 그저그런~ 이라는 생각을
하고있었는데, 사용하고 나니까
왜 대상을 받았는지 이해가 되는
최고의 아이템이라서 여행 갈때도
뿌리고 제방 침실에도 뿌리고 있습니다.
공병에도 담아서 휴대도 하고다녀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어야 하는 업무상의 미팅이 있는
출장지에도 들고 휴대하면서 쓰고 있네요

아무래도 저는 계약을
성사시켜야 하는 직종에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항상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주려고
노력을 하는데 여성향수를 바꿔서
그런건지 예전에 알던 사람들도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다는 이야기를
하시더라고요!
괜히 향기 덕분일까요?
자심감도 생기고 사람들이
저를 대해주는 반응도
전에 비해서 훨씬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꼈기 때문에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래는 항상 소개팅에 나가게 되면
후에 만남까지 연결이 항상
잘 안되었기에 우울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 엑스페로 향수를
뿌리고 소개팅을 나갔는데
오히려 에프터 신청을
제가 받고 거절을 하는 입장을
뒤바뀌었더라고요!
페로몬의 효과가 어느정도인지
예측해볼수 있었어요!
에스큐제약에서 만든 제품들에는
제가 선택한것 외에도 많이 있으니
그 중에서 개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게 되면 저처럼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체험하 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https://url.kr/g8pwh4